난 뭐든 잘 키우면 보기좋음 내가 요즘 부러운건 자식 다 키우고 강아지에 올인한 나이든 부부들보면 그집 강아지 견생이 부럽더라고 진짜 예뻐하는게 막 느껴져
잡담 우리 동네에 강아지 짱많은데 거의 다 품종견이긴 하던데
7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뭐든 잘 키우면 보기좋음 내가 요즘 부러운건 자식 다 키우고 강아지에 올인한 나이든 부부들보면 그집 강아지 견생이 부럽더라고 진짜 예뻐하는게 막 느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