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첫째냥이가 있는 상태라 우선 갈데가 없데서 임보하는동안 아픈 곳 치료해주고 중성화해주고 보내려고 했는데 잘 안되던.. 근데 한달 넘게 데리고 있으니까 정 들어서 못보내겠어서 내가 입양했어 ㅋㅋㅋㅋ
잡담 울집 둘째 품종묘였는디 성묘라서 입양 어려웠음
8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원래 첫째냥이가 있는 상태라 우선 갈데가 없데서 임보하는동안 아픈 곳 치료해주고 중성화해주고 보내려고 했는데 잘 안되던.. 근데 한달 넘게 데리고 있으니까 정 들어서 못보내겠어서 내가 입양했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