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령섬?사람들 아무도 안살아서 아파트 주택 이런거 그대로 남았는곳 관광지처럼 가는사람있던데 거기에도 크게 써있음 애완동물 버리고 가지말라고
잡담 어딜가나 개들 섬에 버리고 오는건 똑같나봐
4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본 유령섬?사람들 아무도 안살아서 아파트 주택 이런거 그대로 남았는곳 관광지처럼 가는사람있던데 거기에도 크게 써있음 애완동물 버리고 가지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