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끼리 티키타카 너무 재밌음ㅋㅋㅋ
말맛좋은거 좋아하는데 요새 예능은 또 내 취향이 별로 없어가지고 핑계고나 냉부컷이나 가끔 봤는데
요새 밥먹을때 자컨이나 아이돌극장같은거 봄
지금 공부중이라 덕질은 못하지만 밥먹을때 잠깐이 하루중 딴짓의 전부인데 스트레스 해소돼 고맙다
자기들끼리 티키타카 너무 재밌음ㅋㅋㅋ
말맛좋은거 좋아하는데 요새 예능은 또 내 취향이 별로 없어가지고 핑계고나 냉부컷이나 가끔 봤는데
요새 밥먹을때 자컨이나 아이돌극장같은거 봄
지금 공부중이라 덕질은 못하지만 밥먹을때 잠깐이 하루중 딴짓의 전부인데 스트레스 해소돼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