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어린시절을 내가 못본거 그거 하나 아쉬움 얘 생일도 모르고 정확한 나이도 모름 그냥 몇살 추정.. 여러번 파양 당한 애기라서. 그래서 그냥 우리집 온날을 생일로 만들어줬음
잡담 파양견 데려왔는데 아쉬운거 딱!!! 하나있음
15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얘 어린시절을 내가 못본거 그거 하나 아쉬움 얘 생일도 모르고 정확한 나이도 모름 그냥 몇살 추정.. 여러번 파양 당한 애기라서. 그래서 그냥 우리집 온날을 생일로 만들어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