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당한사람이 잘못이 아니라 저런 마음을 이용하는 못된사람들이 문제지..ㅇㅇ
사기니 뭐니 그런걸 이용해서 장사하는 사람들을 안패고 당한 사람들을 패니까 쟤네는 눈치도 안보는거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