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우리동네에
강아지 돈받고 맡아주는곳(호텔아니고 버릴거면 우리한테 파양하세요 하는곳임)있는데
지나가다 보면 애들 다 성견이고 애기는 하나도 없던데
알아보니까 심지어 체인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