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이라고 하는것도 웃기긴한데ㅋ 빌드업 ㅈㄴ 많았던것만 봐도 플 왔으면 해서 안달 난 사람 ㅈㄴ 많은데 걍 미리 패는게 낫다고 생각함
잡담 난 솔직히 돌덬들이 유난ㅋㅋ떠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함
21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유난이라고 하는것도 웃기긴한데ㅋ 빌드업 ㅈㄴ 많았던것만 봐도 플 왔으면 해서 안달 난 사람 ㅈㄴ 많은데 걍 미리 패는게 낫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