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뒷모습이 거의 주저앉아서 오열하시는 자세셔서 별안간 눈물찔끔고여서 케톡들어옴댓에도 주인분이 애기 간식먹고있는사진이랑 함께 가족분들도 집에 잘 도착했다는 내용도 추가해주셔서 마음이 너무좋아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