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친구가 데려가기로 한 강아지를 누가 입양한다고 중성화수술 원해서 중성화 수술까지 했는데 연락이 안 돼서 파양 처리됐대 보호소 사람이 제발 버리지만 말아달라고 혹시 버리고 싶은 마음 들면 여기로 다시 데려와달라고 하더라
잡담 보호소에 친구 따라 간 적 있는데 집 주소 물어보고 집 크기랑 주변 환경이랑 다 물어보더라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