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라 몰랐음 ㅠ 껄껄.. 초보고 처음이고 개념도없고 그랬음 ㅠ 요즘은 홍보 많이된거같더라 포인핸드같은 어플도 알게되고
잡담 나도 8년전에 강아지 펫샵에서 데러왔는데
27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처음이라 몰랐음 ㅠ 껄껄.. 초보고 처음이고 개념도없고 그랬음 ㅠ 요즘은 홍보 많이된거같더라 포인핸드같은 어플도 알게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