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 폰 손에 달고 진짜 오만 커뮤랑 슨스 다보는 사람이라 그나마 수법들 아는가지 아니고서야 보통은 잘 몰라 모르는게 말이돼냐고 패던데 그런 사람들 대부분 본인이 유기견 입양 안해봄...
잡담 신종펫샵 진짜 많은데 모르고 데려오는 사람들 욕하는것도 나는 이해가 안가는게
6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야 폰 손에 달고 진짜 오만 커뮤랑 슨스 다보는 사람이라 그나마 수법들 아는가지 아니고서야 보통은 잘 몰라 모르는게 말이돼냐고 패던데 그런 사람들 대부분 본인이 유기견 입양 안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