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래서 그 돌이 정정한게 너무 다행이라 생각해
저렇게 지랄하면서 온갖 수법이니 뭐니 개소리로 또 욕하고싶어하는거 보면 걔네는 그때부터 이미 팼을것같고 어떻게든 욕하고싶은 정병이라 말 안통한다고 봐 ㅋㅋ 그래서 차라리 넘 다행이라 생각해 팬들은 고소하라고 자료만 넘겨주면 되니
저렇게 지랄하면서 온갖 수법이니 뭐니 개소리로 또 욕하고싶어하는거 보면 걔네는 그때부터 이미 팼을것같고 어떻게든 욕하고싶은 정병이라 말 안통한다고 봐 ㅋㅋ 그래서 차라리 넘 다행이라 생각해 팬들은 고소하라고 자료만 넘겨주면 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