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행 좋아하고 직장다니는 1인가구라 강아지 못 키우는데 포인핸드나 찐보호소 계정같은거 보면 정확히 어떤 품종이 섞였는지 모르는 믹스들이 더 귀여운거같아.....왜 믹스 싫어하는지 이해 안감ㅠ
잡담 근데 난 믹스들이 더 귀엽던데 유니크하잖아 나만의 강아지같고
1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여행 좋아하고 직장다니는 1인가구라 강아지 못 키우는데 포인핸드나 찐보호소 계정같은거 보면 정확히 어떤 품종이 섞였는지 모르는 믹스들이 더 귀여운거같아.....왜 믹스 싫어하는지 이해 안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