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가 첨이기도 하고 내가 임보를 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글을 썼는데 누가 댓글에 어디 보호소 추천해줘서 전화해보니까 나보고 돈 달라고 하더라 반응이 미적지근한거 같으니까 바로 시청에 얘기하라고 하더라구 나중에 쳐보니까 신종펫샵이었음ㅋㅋㅋ
잡담 플무 나 예전에 유기묘 구조했는데
19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구조가 첨이기도 하고 내가 임보를 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글을 썼는데 누가 댓글에 어디 보호소 추천해줘서 전화해보니까 나보고 돈 달라고 하더라 반응이 미적지근한거 같으니까 바로 시청에 얘기하라고 하더라구 나중에 쳐보니까 신종펫샵이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