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 똑같고 댓글도 똑같음ㅋㅋ 그마저도 날조로 확정짓고 패고있는게 개 징그러워 저렇게 조직적으로 움직이나 싶고 뭐가 그렇게 아니꼽고 싫어서 이런 정병짓까지 하고다녀
잡담 다음카페에서 본거 그대로 여기와서 씨부리고있는거임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플 똑같고 댓글도 똑같음ㅋㅋ 그마저도 날조로 확정짓고 패고있는게 개 징그러워 저렇게 조직적으로 움직이나 싶고 뭐가 그렇게 아니꼽고 싫어서 이런 정병짓까지 하고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