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저렇게 경매>번식장 or 안락사 루트가 많고 입양 하는데도 어느정도 최소 비용은 들어 공짜로 안줘
무료분양하면 더 책임감 없이 쉽게 버리는거 인식하고 또 버리는사람들 땜에 입양도 신중하게 걸쳐서 해줌
그리고 경매란 단어나 보호소 임시보호 어느것도 이상할게 없는 평범한건데 신종사기니 뭐니 펫샵이 그런걸 악용하는게 문제고 우려하는 마음으로 걱정하는거 알지만 그게 걱정이 아니라 패려고 이용하는 거지 뭔 저런 플 날조에 휘둘리면서 아이돌을 패고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