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보호소에서 데려온 경험담으로 말하면
79 0
2026.06.24 13:02
79 0
실제로 저렇게 경매>번식장 or 안락사 루트가 많고 입양 하는데도 어느정도 최소 비용은 들어 공짜로 안줘 

무료분양하면 더 책임감 없이 쉽게 버리는거 인식하고 또 버리는사람들 땜에 입양도 신중하게 걸쳐서 해줌 

그리고 경매란 단어나 보호소 임시보호 어느것도 이상할게 없는 평범한건데 신종사기니 뭐니 펫샵이 그런걸 악용하는게 문제고 우려하는 마음으로 걱정하는거 알지만 그게 걱정이 아니라 패려고 이용하는 거지 뭔 저런 플 날조에 휘둘리면서 아이돌을 패고있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2 00:05 9,94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946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475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307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3,0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7089 잡담 눈알 진짜ㅋㅋㅋ 안구건조증에 비문증 겹치니까 세상이 ㅈㄴ 꾸불꾸불 흐릿해보임 16:21 0
30937088 잡담 근데 진짜 치아 유전이긴한듯... 우리집 충치 아무도 없고 사랑니도 한명만 있어 16:21 3
30937087 잡담 솔직히 치아는 어른돼서 또 새로 나야되는거 아니냐고 16:21 2
30937086 잡담 취준생 갑자기 새벽에 돌아서 내돌기획사 수시채용 공고 봤다가 16:21 49
30937085 잡담 계속 욱신거리고 씹으면아프고 하다가 갑자기 뭘해도 하나도안아파짐< ㄹㅇ좃된거임 1 16:21 31
30937084 잡담 척추도 3-40대에 다시 재생하자 1 16:21 13
30937083 잡담 얘들아 치간칫솔 이거 좋아? 16:20 49
30937082 잡담 교정은 진짜 치아 구조상(?) 문제가 있는 경우 아니면 안하는게.. 16:20 24
30937081 잡담 체이스 인피니티 진짜 개이쁘네 16:20 13
30937080 잡담 트와콘 올콘 가는데 왜 제 티켓은 배송을 안 해주시나요 16:20 10
30937079 잡담 나도 치실은 닥터텅스씀 16:20 14
30937078 잡담 바다포도팩은 대체 재고가 언제 발생하냐 있다고 해서 가면 다 없음 6 16:20 40
30937077 잡담 레진8만원 인레이35만원 크라운45만원이면 괜찮나? 7 16:20 39
30937076 잡담 인간적으로 눈 치아 허리는 30즈음 다시 줘라 2 16:20 27
30937075 잡담 닥터텅스는 손잡이 같은 거 잡고 저 철사로 혀를 조지는 거야? 3 16:20 41
30937074 잡담 치아플일때 상어 존나 부러워짐 2 16:19 84
30937073 잡담 양치하고 헹굴 때 입에 물 머금고 칫솔로 혀 닦으면 나름 잘 지워짐 2 16:19 45
30937072 잡담 치과 오래 안가서 치료할거 많으면 걍 치과보험 들어놔 1 16:19 42
30937071 잡담 30년 넘게 살았는데 치아 걍 냅두는게 낫지? 8 16:18 140
30937070 잡담 다이소 스펀지치실도 좋음 16:18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