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개월수 낮은 애들 보내는거 펫샵이랑 다를바 없다고 생각해서 어디 장터에서 파는거 말고 가정분양달고 그러는곳중에서
잡담 가정분양도 3개월 이상 아니면 난 주인이 못됐다 생각함
10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ㅇㅇ 개월수 낮은 애들 보내는거 펫샵이랑 다를바 없다고 생각해서 어디 장터에서 파는거 말고 가정분양달고 그러는곳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