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 트위터 커뮤 돌아다니면서 3인 1조로 루머 쓰고 맞장구 치다가 지우고 다시 쓰고 반복하는거 같은데 ㅈㄴ 왜 저럴까
잡담 내돌한테 제대로 된 정병 붙은 것 같은데
13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갤 트위터 커뮤 돌아다니면서 3인 1조로 루머 쓰고 맞장구 치다가 지우고 다시 쓰고 반복하는거 같은데 ㅈㄴ 왜 저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