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누적치 안에서 지랄 하는 애들도 분명 나타나겠지만ㅇㅇ결국 누적치 한계까지 가면 결국 거기서 더 지랄 못할거라ㅇㅇ그럼 차라리 어느 순간 사리기라도 하지 않나 싶음...부정적인 요소도 있겠지만 근본적으로 누적이면 당사자도 누적된 수치를 알아야 하는거 아닌가...
잡담 난 근데 진짜 누적제면...신고당한 본인도 누적치 아는게 더 나을거 같은데
7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