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하루는 F2구역 뒷번호 들어가는데 다른 하루가 41구역 1열임
2층 1열이라서 발롯코 돌면 개꿀이겠지만 구역 자체만 놓고 보면 어떠려나
누가 쓰레기 자리 이래서 슬픈 마음에 물어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