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안하는 관리자와 그거 악용하는 정병들 그래도 이정도면 ㄱㅊ다고 하는 사람들과 관리 왜안하냐고 화내는 사람들 사이에서 정병들 나대는 수치가 너무너무너무 높아서 정상인들은 이 과정에서 다 털려나가는 듯
잡담 걍 이플만 봐도 왜 정상적인 애들은 커뮤에서 죄다 빠지는지 이해가 감
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관리 안하는 관리자와 그거 악용하는 정병들 그래도 이정도면 ㄱㅊ다고 하는 사람들과 관리 왜안하냐고 화내는 사람들 사이에서 정병들 나대는 수치가 너무너무너무 높아서 정상인들은 이 과정에서 다 털려나가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