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는 걍 기계처럼 관리하는게 맞음 뭐 댓글 달았다 안달았다 하고 이런건 문제맞는데 뭔 예전처럼 티를 내야한다 이런거는 공감안됨ㅋㅋ 그리고 이거 반대했다고 무슨 수호단ㅇㅈㄹ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