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근본적으로 관리를 제대로 하는 상황에서 저런건 ㄱㅊ아도 관리 제대로 안하는 상황에서 저러기만 하면 솔까 화만 더 돋구는 거 아닌가...
잡담 근데 난 요즘 케톡 상황에서 전처럼 유저 글 띨롱 공지로 올려두기만 하는 건 진짜 안된다고 생각함
7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ㅇㅇ...근본적으로 관리를 제대로 하는 상황에서 저런건 ㄱㅊ아도 관리 제대로 안하는 상황에서 저러기만 하면 솔까 화만 더 돋구는 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