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한발쯤은 걸쳤을걸? 그거 아니면 인티에 대해 빠삭하게 아는 애들이 많이 나올리가 ㅋㅋㅋ 커뮤 다 돌고 도는데
잡담 근데 여기 하는 애들이 인티 안할거라고 생각하는거임?
5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들 한발쯤은 걸쳤을걸? 그거 아니면 인티에 대해 빠삭하게 아는 애들이 많이 나올리가 ㅋㅋㅋ 커뮤 다 돌고 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