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커뮤가 걍 규모 작아서 그런가 자주 들어오고 그랫는데 요즘은 걍 어짜다가 한두번 들어오고 마는 정도같음
잡담 왕덬 걍 사이트는 그대로 두고 관리는 자기가 안하겠지
2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엔 커뮤가 걍 규모 작아서 그런가 자주 들어오고 그랫는데 요즘은 걍 어짜다가 한두번 들어오고 마는 정도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