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모니터링하고 있네 이게 느껴졌는데 최근 몇년간은 더쿠 팔렸어? 이런 소리 오만번 올라와도 관리자가 안튀어나오는거 보고 관리 손놓은거 맞네 하는 덬들 많았잖음
잡담 예전엔 더쿠 팔렸어? 이러면 굵은글씨로 더쿠 안팔림 이러면서 운영자가 튀어나와서
12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 모니터링하고 있네 이게 느껴졌는데 최근 몇년간은 더쿠 팔렸어? 이런 소리 오만번 올라와도 관리자가 안튀어나오는거 보고 관리 손놓은거 맞네 하는 덬들 많았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