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그마저도 안하니까 그거라도 하라는건데 뭔 인티마냥 관리자가 지맘대로 관리하면 망하고 어쩌고 하고 있음 최소한의 고삐라도 잡으라고 지금 그것도 안하고 광고만 올려대잖음
잡담 아니 나 더쿠 1.5기인데 그래도 예전엔 까플 관리하는 티라도 났음
132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은 그마저도 안하니까 그거라도 하라는건데 뭔 인티마냥 관리자가 지맘대로 관리하면 망하고 어쩌고 하고 있음 최소한의 고삐라도 잡으라고 지금 그것도 안하고 광고만 올려대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