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첫페이지 보고 아는 이야기에 그페이지에 주어 없어서 생각없이 글썼다가 빌드업 하네 또 이러네 냅다 정병 이래서 진짜 너무 빡친적 있음
잡담 맘은 이해 가는데 빌드업 의도궁예도 너무 심함
211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첫페이지 보고 아는 이야기에 그페이지에 주어 없어서 생각없이 글썼다가 빌드업 하네 또 이러네 냅다 정병 이래서 진짜 너무 빡친적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