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몰이 팬코 글끌올 댓끌올 이런건 물론이고 초치는거랑 맘에안든다고 정병몰이랑 유난떠는것도 잘잡으면 좋겠음 이건 케톡만 얘기가 아니라 슼얘기기도 하고 우리쪽은 좀 골치아픔ㅠㅠㅠㅠ
잡담 난 근데 제대로 관리할거면 무조건 정병몰이 이것도 좀 잘잡아야할거같음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덬몰이 팬코 글끌올 댓끌올 이런건 물론이고 초치는거랑 맘에안든다고 정병몰이랑 유난떠는것도 잘잡으면 좋겠음 이건 케톡만 얘기가 아니라 슼얘기기도 하고 우리쪽은 좀 골치아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