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좀만 앓는 플 오나? 싶어도 바로 인기멤 할리갈리 푸쉬 할리갈리 그외 케톡식 온갖 지랄로 시비터는 돌들 분명 있는데 이거 왜 부정하지...그리고 그 시기가 지나면 그 정병들이 다른 돌로 옮겨가서 똑같이 지랄함
잡담 난 진짜 앓는 플 오면 시비터는 돌들 어느정도 시기별로 정해져 있다고 느낌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심 좀만 앓는 플 오나? 싶어도 바로 인기멤 할리갈리 푸쉬 할리갈리 그외 케톡식 온갖 지랄로 시비터는 돌들 분명 있는데 이거 왜 부정하지...그리고 그 시기가 지나면 그 정병들이 다른 돌로 옮겨가서 똑같이 지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