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별거아닌거 다 넣으면서 저팬덤 왜저래를 만들수있음 팬덤까이는거 뭐어쩌라고 이런문제가 아니라 까이기시작할때 저렇게 신고글 많이 쓰면 저거 입막음 다 팬들이다 이러면서 돌팸
잡담 신고방 공개되면 저기가 팬코의 성지될수있음
13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ㄹㅇ별거아닌거 다 넣으면서 저팬덤 왜저래를 만들수있음 팬덤까이는거 뭐어쩌라고 이런문제가 아니라 까이기시작할때 저렇게 신고글 많이 쓰면 저거 입막음 다 팬들이다 이러면서 돌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