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유독 케톡에서 플 좀만 타도 어그로에 정병들 ㅈㄴ 꼬이는 그런 그룹들 있다고 느낌...연차 상관 없이ㅇㅇ
잡담 난 근데 케톡에 내돌글 없었으면 좋겠다 이 마음이 이해가는 돌덬들 좀 있음ㅋㅋㅋㅋ
17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까 유독 케톡에서 플 좀만 타도 어그로에 정병들 ㅈㄴ 꼬이는 그런 그룹들 있다고 느낌...연차 상관 없이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