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거면 팬카페같은데를 가난 돌 얘기하면서 자유롭게 떠들수있고그렇다고 갤마냥 돌이나 덬한테 노빠꾸 개쌍욕박는 그런 분위기는 아니라서 더쿠하는건데뭐 엄청 대단한걸 바라는사람이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