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까플 여러번 겪고 특정 돌덬들 주기적으로 내쫓겨서 플 조금만 타도 지랄하고 이런거 겪으니까 생각이 바뀜...ㅋㅋㅋㅋㅋㅋ케톡은 그냥 무슨 특별관리 ㅇㅈㄹ 해서라도 좀 빡세게 처패서 관리 하는 게 어느정도 있어야 한다고 느낌...
잡담 나도 예전에는 이정도로 여유로운 관리 수준 괜찮다고 느꼈었는데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돌 까플 여러번 겪고 특정 돌덬들 주기적으로 내쫓겨서 플 조금만 타도 지랄하고 이런거 겪으니까 생각이 바뀜...ㅋㅋㅋㅋㅋㅋ케톡은 그냥 무슨 특별관리 ㅇㅈㄹ 해서라도 좀 빡세게 처패서 관리 하는 게 어느정도 있어야 한다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