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이거 또 하면 ㅈ되겠구나 하고 본인도 사려서 플이 조금이라도 더 나아지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난 ㅅㅈㅎ 누적제면...신고당한 본인도 본인 신고 누적치가 보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13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야 이거 또 하면 ㅈ되겠구나 하고 본인도 사려서 플이 조금이라도 더 나아지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