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불한 글만 올린거 아니고 그 상황이랑 연관있는 글 쫙 올려서 신고한건데도...ㅇㅇ 피드백이라도 달라고 했는데 아무것도 없던데
잡담 일반인 싸불하길래 신고했는데 처리도 안되고 답도 안달림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싸불한 글만 올린거 아니고 그 상황이랑 연관있는 글 쫙 올려서 신고한건데도...ㅇㅇ 피드백이라도 달라고 했는데 아무것도 없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