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해봤으면 다 느꼈겠지만 조금만 꼬운 글이나 댓글있으면 무지성 신고날리고 운영자 처리기준도 ㅈㄴ 지맘대로라서 100년 금지 ㅇㅈㄹ당한 회원 존나많아서 회원봉기 수시로 일어났음ㅋㅋㅋㅋ 아 생각하니까 또빡치네 무튼 인티올려치기 ㄴㄴ
잡담 나 ㅇ티했었는데 신고버튼 남용하는 회원 ㅈㄴ많아서 탈주함
7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인티해봤으면 다 느꼈겠지만 조금만 꼬운 글이나 댓글있으면 무지성 신고날리고 운영자 처리기준도 ㅈㄴ 지맘대로라서 100년 금지 ㅇㅈㄹ당한 회원 존나많아서 회원봉기 수시로 일어났음ㅋㅋㅋㅋ 아 생각하니까 또빡치네 무튼 인티올려치기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