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는 토일
금욜에 덕메 우리집에서 잤고 밥술 먹고 집에서 6시간 잠
자차 끌고 3시간 운전해서 공연장 도착
공연 세시간 반 보고 덕메들 모여서 뒷풀이 새벽 5시까지 함
5시간쯤 자고 밥먹고 공연 3시간 반 보고
3시간 운전해서 집으로 옴
도파민땜에 새벽 3시까지 트위터 보다가 4시간 자고 월욜 출근함
그러고 오늘 수요일 됐는데 걍 뭐 살만함 목소리만 좀 안나올뿐 ㅋㅋ
난 그래도 내가 체력 좋은편같애! 했는데 친구는 남들도 다 그정도는 한다고 해서 궁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