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많은 정병 다 고소 못하는거 누가 모르냐고요
그거 잡다보면 팬들도 잡히는거 누가 모르고 근데 고소공지 한번뜨면 좀 잠잠해지는거처럼
뭔가 하고있긴한가보다..이게 난 크다 생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