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런 식으로 신고시스템을 만들었으면 신고글마다 댓글로 공지위반 사유가 아닙니다 / 어떻게 처리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전부 남기는게 맞지 않냐고
잡담 걍 근본적으로 케톡 관리를 하는 티가 ㅈㄴ 안나는게 문제같은데
8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초에 이런 식으로 신고시스템을 만들었으면 신고글마다 댓글로 공지위반 사유가 아닙니다 / 어떻게 처리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전부 남기는게 맞지 않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