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정병으로 몰리고 신고할거라는 댓 잔뜩 받았는데 그덬들도 어그로 아니고 찐팬입니다 이런 답변 받았을듯 ㅅㅂ
잡담 나도 예전에 돌 논란터지고 탈덕한다고 했다가
12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그로정병으로 몰리고 신고할거라는 댓 잔뜩 받았는데 그덬들도 어그로 아니고 찐팬입니다 이런 답변 받았을듯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