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먹은적 있는데 나 그때 왕덬한테 존나 빌고 여태까지 내가 적은 글 쭉 보여주고 아이피 주소까지 보내주니까 왕덬이 풀어줬음 아예 관리를 안한다 이건 아닌거 같음 신고 넣으면 처리는 해주긴 하더라
잡담 나 전에 더쿠 한동안 안들어왔을때 해킹 당해서 누가 광고성 글 주르륵 올렸다가
7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지먹은적 있는데 나 그때 왕덬한테 존나 빌고 여태까지 내가 적은 글 쭉 보여주고 아이피 주소까지 보내주니까 왕덬이 풀어줬음 아예 관리를 안한다 이건 아닌거 같음 신고 넣으면 처리는 해주긴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