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은 뭐 말할 것도 없고 ㅉㅃ에서 루머 생성하고 정병짓하면서 드릉거리다가 커뮤 여기저기 퍼가서 플 만드는거 내돌 타돌 여러번 봄ㅅㅂ
잡담 ㅉㅃ에서 시작된 돌 루머나 정병 까플 은근 많지 않냐
12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갤은 뭐 말할 것도 없고 ㅉㅃ에서 루머 생성하고 정병짓하면서 드릉거리다가 커뮤 여기저기 퍼가서 플 만드는거 내돌 타돌 여러번 봄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