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식으로 생각을 하고 커뮤를 하니까 모든 플에서 정신병을 발산하는거겠지....
잡담 근데 진짜 닉네임도 안보는 익명 커뮤에서 누구팬들이라고 단정짓고 정병먹는거 너무 많은 거 같긴 하다...ㅋㅋ
7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런식으로 생각을 하고 커뮤를 하니까 모든 플에서 정신병을 발산하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