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는 ㅎㅇㅂ돌들은 그냥 아무 이유없이 까도 되는 존재임 다른돌들 안까인다는 말아님 다들 까임 but 여초에서 낙인찍어놓고 패도 정당화되는 존재는 좀 다른거 알거임 ㅉㅃ에서 ㅎㅇㅂ돌들 취급이 저럼 갤보다 심해
잡담 ㅉㅃ은 ㅎㅇㅂ돌들 까글 신고하면 글삭 잘안됨
391 3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거기는 ㅎㅇㅂ돌들은 그냥 아무 이유없이 까도 되는 존재임 다른돌들 안까인다는 말아님 다들 까임 but 여초에서 낙인찍어놓고 패도 정당화되는 존재는 좀 다른거 알거임 ㅉㅃ에서 ㅎㅇㅂ돌들 취급이 저럼 갤보다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