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걸로다가
잡담 양념치킨 ㅈㄴ 먹고싶다
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16 | 00:05 | 4,3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0,67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05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72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1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39957 | 잡담 | 내돌 아직 군대도 안갔는데 전역하는 돌들 보면 부러워죽겠음 | 08:29 | 13 |
| 30939956 | 잡담 | 아 브라질 3골 넣었구나 | 08:29 | 13 |
| 30939955 | 잡담 | 나 아이돌로 이런 컨셉 보고싶었는데 1 | 08:29 | 87 |
| 30939954 | onair | 축구 달리는 덬들 귀엽닼ㅋㅋ 1 | 08:27 | 63 |
| 30939953 | 잡담 | 용돈이라도 받는 중소면 버틸만할것같긴한데 | 08:27 | 41 |
| 30939952 | 잡담 | 우리 32강 진출하면 2 | 08:27 | 107 |
| 30939951 | 잡담 | 남미보다 우리나라 태양이 쎄? 3 | 08:26 | 123 |
| 30939950 | 잡담 | 우리 축구 10시야? 1 | 08:25 | 135 |
| 30939949 | onair | 브라질 또 골 2 | 08:25 | 58 |
| 30939948 | onair | 오 3골.. 1 | 08:25 | 29 |
| 30939947 | 잡담 | 아니 또 뭘 하나로 결론지으려고 하냐 | 08:25 | 36 |
| 30939946 | 잡담 | 자고 일어났는데 종아리가 왜 이렇게 아프지 1 | 08:25 | 29 |
| 30939945 | 잡담 | 스위스 vs 캐나다 | 08:25 | 22 |
| 30939944 | 잡담 | 요즘 하투하 스텔라가 너무 좋음 1 | 08:25 | 11 |
| 30939943 | 잡담 | 금수저보다는 부족함 없는 환경 집안들이 많아졌어 2 | 08:25 | 145 |
| 30939942 | 잡담 | 나 근장 많이 들어왔어 2 | 08:23 | 109 |
| 30939941 | 잡담 | 얼마전에 7년동안 정산못받은 중소돌 영상 봤는데 2 | 08:23 | 210 |
| 30939940 | 잡담 | ㅌㅇㅌ 추천탭 보는데 오늘 세븐틴 정한 전역일이네 3 | 08:20 | 164 |
| 30939939 | 잡담 | 대형이나 데뷔하면 정산받지 중소는 몇년을 무수입일수도 있는데 2 | 08:20 | 213 |
| 30939938 | 잡담 | 힘들긔...... 4 | 08:19 | 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