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고 관리를 존나 한남처럼 해서 그렇지 거기도 나름? 관리자가 주기적으로 상주하는게 티가 ㅈㄴ 남...ㅋㅋㅋㅋㅋㅋㅋㅋ더쿠는 근데 관리자가 있다는 걸 광고 공지로만 느낌...여기서부터 걍 커뮤 관리 여부에 대한 차이를 느낌...
잡담 갠적으로 ㅇ티랑 비교하기 싫긴 한데 거긴 그래도 신고버튼이 있음...
16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