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족껄로(언니) 티켓 잡았는데 언니는 어짜피 콘 안다녀서 얼패 내얼굴 등록하려고 하거든 (내 계정은 얼패 등록 안하고 본확하면 되니까)그럼 걱정 없이 가도 되려나? 일단 언니 민증이랑은 다 챙길거임ㅠㅠ